조회 : 248

지능이 낮아서 언어치료받으신분~`수학공부어떠케 가르치나여?


BY 걱정이 2004-06-23

울딸이 7살인데 어제 지능 임상심리검사 를 하고 왓거든요?

 

결과는 금욜날 나오는데 거기 검사하는 분이 이해력이 좀 뒤덜어진다네요?

 

지능검사결과가 나와봐야 정확히 알수잇다는데  울애가 상황판단 이야기전개 그런거를

 

잘 못해요 사고력도 덜어지고  님들은 수학공부를 어떠케 시키나여?

 

내년에 학교를 들어가야되는데 아직도 1234갯수를 잘 못세요4부터 좀 힘들어하네요

 

미치죠~~~~~~ 7살인데 이런분들 어케 시키나여?

 

쉬운 방법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