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딸이 7살인데 어제 지능 임상심리검사 를 하고 왓거든요?
결과는 금욜날 나오는데 거기 검사하는 분이 이해력이 좀 뒤덜어진다네요?
지능검사결과가 나와봐야 정확히 알수잇다는데 울애가 상황판단 이야기전개 그런거를
잘 못해요 사고력도 덜어지고 님들은 수학공부를 어떠케 시키나여?
내년에 학교를 들어가야되는데 아직도 1234갯수를 잘 못세요4부터 좀 힘들어하네요
미치죠~~~~~~ 7살인데 이런분들 어케 시키나여?
쉬운 방법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