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762

문제는노래방


BY 현화맘 2005-04-13

우리는 딱한가지아니면 싸울일이없다  노래방이다  남편은개인사업을조그마하게 하고있다  근데  한달에 두세번은 사업관계로 사람들만나서 접대한다고 2차로 꼭노래방엘거의간다  그렇게 해야 일을딴딴다  물론 바람을피우는건아니다  하지만 그곳에가면 꼭도우미를불러노니까 그건 마음으로 피는바람아닌가  왜꼭그렇게해야되는지 그곳에같다오면 우린 싸운다          사실싸움이아니고 남편이거의빌지만  하지만 난짜증이난다  정이 떨어지는것같고    말하기도 싫다  오늘도 또갔다  접대인것은 확실하지만  이해는되는데 용서는안된다  그쪽으로 즐기는남평이 자증난다 신랑나하고같이 차타고가면서도 괜찮다싶은여자 꼭다시본다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