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이가 초등4인데요 저희반에 결손가정아이가 많이 있다고 하시는 선생님 말씀을 들었거든요. 그 아이들을 위해 반대표인 제가 할수있는 일이 없을까요. 저두 이런건 처음이라 뭘 어떻게 도와야할지 무척 고민이 됩니다..도움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