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93

우울증 치료제


BY 우울해 2005-04-13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우울증 치료제를 먹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말은..

우울증 치료제를 먹으면 기분이 막 좋아진담서요?

근데 전 기운이 쭉 빠지고 때론 졸립기도합니다.

밤에 우울증 치료제와 수면유도제를 함께 먹는데 밤엔 또 몇시간씩 잠이 안와 뒤척입니다.

이 약을 언제까지 먹어야하는건지 나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기전엔 모를일인것 같습니다.

이 약이 나에게 도움이 될지도 간혹 생각해봅니다.

휴...

우울할땐 모든걸 두고 떠나버릴 생각도 사실합니다.

허나..

내 몸에 상처를 남기고 죽는 일이 쉽겠습니까...

 

직장생활 당시 밝고 적극적인 성격이던 제가..

결혼생활에서 우울함만 먼저 배웠네요.

요즘 만사가 귀찮고 내 몸하나 건사하기 힘이들어요.

 

주절거리고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