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2 여자아이에요. 학교에서 먹는 우유도 안먹는다해서 안먹구요. 집에서도 안먹구요. 쵸코나 딸기는 가끔씩 먹는데 그거라도 먹어야할까요?
순수한 밥종류를 좋아해요. 김치는 좋아해도 멸치는 안먹고 칼슘영양제도 안먹고..
키가 작아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