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내집 장만해서
집수리중인데, 새거라던
보일러도 십년넘게 아파트
입주할때꺼 그대로여서
생각지도 않았던 돈나가고
이젠 전등불은 들어오는데
전기 콘센트에 전기가
통하지가 않네요.
창틀이고 뭐고 성한데가 한군데도
없어서 열심히 구멍 메꿔놓고
페인트칠도 직접했는데
콘센트가 말썽이예요.
어제는 작은방, 보일러실만
안되더니 오늘은 한곳빼고
전부 안돼요...
들어가기도 전에 힘빠지고 어이없고...
전주인한테 물어봐야 하겠죠?
멀쩡했었는데 이사 나가자마자
안될리가 없을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