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77

코카콜라 불매운동


BY 아현건설 2006-06-22

 

호 소 문


국민여러분!


다국적기업인 코카콜라의 비도덕적인 행위를 고발합니다.

저희 아현건설(주)은 견실한 건설시행업체로서 아래의 내용과 같이 코카콜라와 씨티은행의 엄청난 음모에 말려들어 2년이상의 법정투쟁과정에서 파산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전직원들은 부도덕한 다국적 기업(코카콜라)에 맞서 온몸을 던져 싸우고 있지만 너무 힘이 부족합니다.이에 여러분께 동참할 것을 간곡히 부탁드리오며 두얼굴을 가진 다국적 기업의 오만함과 잔인함, 비도덕적인 작태를 만천하에 폭로하는데 국민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격려를 간절히 호소합니다.


◇ 코카콜라 공장부지 매각은 사기 자작극이다.

- 저희 아현건설(주)은 2003. 12. 19. 코카콜라 물류창고를 매입하여 공장형 아파트를 신축할 목적으로 토지 매매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금 및 중도금 25억 5천만원을 지불하였고

- 코카콜라는 중도금 일부 (4억 5천만원)를 하루 늦었다고 해약통보하고 계약금과  중도금을 떼어 먹겠다는 파렴치한 다국적 기업입니다.

- 코카콜라는 토지매매계약 후 중도금일부가 하루 지연되었다는 이유로 입금을 거부하고 온갖 수단과 방법으로 1년여동안 우리 회사에 재매각하는 것으로 진행하다가 결국은

- 공장이전부지가 없자 코카콜라의 주거래은행인 씨티은행과 짜고 토지매매를 한 것처럼 사기 자작극을 벌이고 받은돈도 떼어 먹겠다는 속셈인 것입니다. 이런 부도덕한 코카콜라회사는 당연히 추방되어야 마땅하지 않겠습니까?


◇ 우리는 돈으로 무장한 코카콜라와 맞서 불매운동을 벌이는 것은 물론 부도덕하고 치졸한 다국적 기업을 이 땅에서 몰아내기 위한 투쟁을 계속 할 것입니다.


국민여러분!

- 분통터지게 민사소송을 핑계로 하여 대한민국의 돈을 떼어 먹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 이 파렴치한 기업의 제품인 코카콜라 불매운동에 적극 참여하시어 한국인의 의지를 보여줍시다.

- 돈으로 무장하여 로펌을 활용, 소송을 주도하며 대한민국의 기업을 말려 죽이는  이 부도덕한 다국적 기업인 코카콜라를 이땅에서 추방하는데 힘을 보태주십시요!


국민여러분의 적극적인 호응을 기다리겠습니다.


○ 코카콜라 연락처 : (02) 2259-5867


   아현건설 연락처 : (02) 537-9222  www.ahyuncon.co.kr

                               이메일 ahyun922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