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개월 딸아이가 하도 잔병치레도 심해 감기를 달고 살고, 속눈섭이 찔려 그런지 눈을 하도 비벼 눈 시력과 눈 건강도 염려되고, 요즘엔 어금니가 아프다고 해요. 겉으로 보기엔 충치는 없는거 같은데 속으로 썩은지도 모르겠고, 또 입도 짧고, 편식도 좀 하는 편이고 해서....
건강검진을 좀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작정 건강검진 하는 아무병원에 가면 되는건지...비용과 방법은 어떤지...또 장단점 등...
해 보신분 계세요?
저희 아이는 병원만 가면 반 죽어라 울고, 또 의사가 청진기만 가져가도 자지러지는 아이라 병원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해 차일피일 미루었는데 더 이상 미루면 안 될거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