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01

박해진, 中서 쏟아지는 러브콜…유명미디어 시상식 공식 초청


BY 푸른바다 2018-01-10

박해진, 中서 쏟아지는..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76&aid=0003201118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박해진이 중화권 유명 스타일 매거진 시상식에 초청돼 초특급 한류스타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박해진은 중국에서 온오프라인을 비롯해 모바일, IPTV로 동시 발행되는 유명 스타일 매거진 '소자시크(小?CHIC)'가 주최하는 '2018 녹상?소자풍상시상식'에 초청돼 중국의 톱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오는 16일 중국 산동성 제남시 올림픽스포츠센터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패션, 영상,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스타들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총 1만 여명의 관객과 시나닷컴, 소호닷컴, 유쿠 등 중국 유명 포털사이트와 50여개의 주요 매체가 참석하는 대규모 행사다. 

행사에는 주유민, 곽병정, 채소분 등 40여명의 중화권 유명 스타 및 예술가들이 초청됐으며 박해진은 드라마 영화는 물론 패셔니스타로서 중화권 내 높은 인지도와 영향력을 인정받아 시상식에 함께 하게 �怜�, 쟁쟁한 중화권 후보들과 함께 유력한 수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가장 영향력 있는 영화 음악 문학 과학 등의 분야에서 총 30여개 상의 주인공이 가려지며 중화권 톱가수들의 축하 공연도 이어진다.

앞서 박해진은 지난해 11월 매거진 '소자시크'의 표지모델로 발탁돼 특유의 패션 감각을 드러낸 바 있다.'소자시크'는 중화권에서 인지도 높은 배우들을 표지모델로 기용, 그동안 오뢰, 천샤오 등 중화권에 떠오르는 스타들이 표지로 등장한 바 있다. 

이처럼 박해진은 표지모델 선정에 이어 시상식에도 초청받으면서 아시아권에서 가장 각광받는 한류스타임을 입증했다. 

소속사 측은 "중국의 명망 있는 시상식에 함께 하게 돼 기쁘다"라며 "한국 대표로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박해진은 11일 대구에서 차기작 드라마 '사자(四子:창세기)' 기자간담회와 함께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