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도 밥 세 숟갈 먹더니 끝
좋아하는 계란도 안 먹고 과일만 찾더라고
배 안 고프냐고 물어봐도 괜찮대
억지로 먹일 수도 없고
그냥 크면 괜찮아지겠지 했는데
요즘은 성장기라 더 신경 쓰이더라
식사만으로 다 채우기 어렵다는 글 보고
차일드라이프 시작했는데
엄마 마음은 뭐라도 해줘야 덜 미안한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