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897

저만의 피부실천 방법 들어보실래요^^


BY 민트21 2011-08-09


 

 

저의 피부는 조금 건조하고 칙칙한 편이랍니다.

피부의 두께가 조금 두껍고 피부색도 그리 맑은 편이 아니었답니다.

하지만 저의 오랜 노력과 피부에 대한 꾸준한 실천으로 지금은 아주 깨끗한 피부는 아니지만 많이 좋아진 피부를 지니고 있답니다.

그럼 저만의 피부실천 방법 들어보실래요^^

우선 하나~

저는 피부세안에 가장 주력하고 있답니다.

피부의 세안에 중점을 두다 보니 당연히 크린징 제품에 많은 투자와 시간을 들이고 있답니다.

클린징 제품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네츄럴한 자연을 제품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선호하고 다른 성분이 그리 많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것을 선택하는 편입니다.

왜냐하면 제 피부타입이 상당히 예민하고 민감성이기때문에 조그만 자극에도 피부는 그만 트러블을 일으키기 때문이지요.

세안시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이 역시 모공부분의 세척과 함께 여러번 헹구어 냅니다.

그리고 화장기가 완전히 제거될수있게 폼 크린징 제품을 하고 또 다시 비누세안을 합니다.

비누 세안시 가장 내츄럴한 자연 비누를 선호하지요.

여러번의 세안끝에 피부가 하루종일 지치고 오염된 공간에서 탈출해서 맑은 느낌으로 완성되어간답니다.

 

둘째~

맑은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선 무엇보다 자극없는 규칙적인 생활과 즐거운 리듬인것 같아요. 균형잡힌 식습관과 과일을 많이 먹는 편이구요.

그외 음료도 유기농 음료와 카페인 성분이 함유되어있지않은것을 선택해서 마시는것을 습관화 합니다. 피부 웰빙이 곧 건강이기 때문이지요.

피부의 투명함과 관리에만 치중했지 피부 자체의 균형과 리듬을 중요시 하지 않은 부분을 놓칠수없기 때문이지요.

물을 자주 마셔서 피부의 원할한 흐름을 유지시켜 주구요.

피부의 보이는 관리보다 보이지 않는 부분의 관리에 더욱더 주력하는 편이랍니다.

영양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곧 피부의 투명함으로 건강함으로 표현되기 때문이지요.

식습관과 함께 영양이 피부에 좋은 성분의 음식을 자연스럽게 흡수하므로 건강한 피부를 지니는 것이 저의 또한 피부 웰빙의 하나랍니다.

 

셋째~

피부웰비을 위해서 수면을 충분히 잡니다.

잠을 충분히 잘때와 그렇게 못할때 피부상태는 당연히 차이를 보이기 때문이죠.

잠을 충분히 자 두면 피부는 어느새 지치고 피로한 상태에서 평행선을 찿기에 들뜨지 않고 상당히 안정되어 있죠.

그래서 피부트러블도 상당히 방지되어 언제나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답니다.

 

넷째~

운동은 필수랍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기초적 운동은 필수지요.

자연이 좋은곳을 산책하는가 하면 좋은 공원에서 가끔 자전거도 즐기면서 피부와 함께 행복하고 좋은곳을 느끼고 있으면 제 피부도 자연으로 돌아가는듯 화사해 집니다.

 

다섯째~

가장 중요한 화장을 기초 네츄럴한 화장으로 피부에 인공적인 색감을 많이 입히지 않는답니다.

피부의 투명감을 유지하는 화장을 하므로 인해서 피부의 화사함과 자연스러움이 유지되게 내츄럴한 화장을 즐기는 편입니다.

화장을 엷게 하므로 피부의 오염을 줄이고 또 피부가 건강하게 유지되게 관리합니다.


 

제가 느끼는 것인데 피부는 투자한 만큼 자연으로 돌려주는것 같아요.

스트레스 받고 노력에 게으르고 흐트러진 생활리듬을 지니면 피부는 어느새 트러블과 지친 모습으로 돌아오죠.

피부는 과학이란 생각이 든답니다.

저만의 피부웰빙으로 저의 피부상태오 민감도를 체크하고 피부건강을 유지하려는 노력이 웰빙과 건강 그리고 행복을 안겨주게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