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1
    -야생화2020-08-05
    우리동네는 비피해없네요
  • 댓글
    민초의꿈2020-08-05
    @ -야생화다행 입니다.그래도 늘 안전점검 해 보세요!!
  • 댓글 1
    -망촛대2020-08-05
    수도권 비피해없길
  • 댓글
    민초의꿈2020-08-05
    @ -망촛대모두가 바라는 마음 입니다...ㅠㅠ
  • 댓글 1
    개망초2020-08-05
    장마철이라 제습기 필요성이 느껴지네요
  • 댓글
    민초의꿈2020-08-05
    @ 개망초그러게요! 그런데...사는건 부담 스러워요... 너무 어려워서....ㅠㅠ
  • 댓글 1
    그날2020-08-05
    습도때문에 후덥지근
  • 댓글
    민초의꿈2020-08-05
    @ 그날그래서 저희집은 계속 창문들을 열었다,닫았다 반복을 하고 있습니다...선풍기는 계속 틀어놓고....
  • 댓글 1
    소소2020-08-05
    생각대로이루어지길소망
  • 댓글
    민초의꿈2020-08-05
    @ 소소꼭 소망이 이루워 지시길 응원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