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하나님자녀2020-07-30
    날이엄청덥네요
  • 댓글
    -정들고2020-07-30
    다들 재테크는 어떻게하시나요?
  • 댓글 1
    친구야2020-07-30
    날씨가 흐리고해가나고그러네요
  • 댓글
    아리2020-07-30
    @ 친구야이런날은 참 나른해요
  • 댓글 1
    동미맘2020-07-30
    하늘은 잔뜩 흐렸지만 오랜만에 우산은 안쓰고 출근했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들~~
  • 댓글
    민초의꿈2020-07-30
    @ 동미맘넵! 감사합니다!^^
  • 댓글
    -민들레2020-07-30
    엄마랑통화했는데 무릎이너무아파서 걷는게힘들다고하니 걱정이네요
  • 댓글
    -민서맘2020-07-30
    모든일은 마음먹기달렸다
  • 댓글
    -천금쟁쟁2020-07-30
    오늘도 독서하자
  • 댓글
    -워킹맨2020-07-30
    계단걷기 해야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