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그곳2020-07-23
    비는오지만 행복한하루되세요
  • 댓글
    행복조아2020-07-23
    장마덕에 덥지는안네요
  • 댓글
    개망초2020-07-23
    어딘가 새로운 곳으로 떠나고 싶어요
  • 댓글
    버들잎새2020-07-22
    여름김치열무
  • 댓글
    cnftjr2020-07-22
    종일 비가 오락가락 해요.
  • 댓글
    승량2020-07-22
    비가와서 깨끗합니다ㆍ
  • 댓글
    하나님자녀2020-07-22
    비가오다가마네요
  • 댓글
    토마토2020-07-22
    이상하게 몸에 기운이 없고 몸이 축늘어지네요...ㅠㅠ 이런거 정말 싫어하는데.. 어느순간부터 이렇게 기운이 없어지는 순간들이 자꾸 더 늘어나서 급 우울해지려고 해요.... ㅠㅠ
  • 댓글
    소리새2020-07-22
    비 오는 오후,
    아컴가족님들의 안부가 그리운 날~!
  • 댓글
    슬바센나2020-07-22
    따뜻한 차가 그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시원한 아이스 커피가 생각나기도 하고, 웬지 여유로운 오후, 마음도 왔다갔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