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개망초2020-07-22
    아침 대신 간단히 바나나우유 해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 댓글
    버들잎새2020-07-21
    빨래가 많은데 비오네
  • 댓글
    cnftjr2020-07-21
    수박먹고 싶어요.
  • 댓글
    승량2020-07-21
    배가 부르니,즐겁다ㆍ
  • 댓글
    소리새2020-07-21
    맛있는 음식 섭취하시면서 코로나19,무더위,스트레스 '쌱~' 날려버려요~!
  • 댓글
    하나님자녀2020-07-21
    날씨가엄청덥네요
  • 댓글
    00엄마2020-07-21
    나두요~~^ 이젠ㆍㅎ
  • 댓글
    친구야2020-07-21
    아침부터덥네요
  • 댓글
    역시2020-07-21
    많이 움직이고시ㅃ어도몸이 안따라주네요
  • 댓글
    그날2020-07-21
    전화수다떨었더니 스트레스해소된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