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패랭이2020-07-20
    바다로 떠나고싶다 혼자쉬다오고싶다 혼자만의 여행가고싶다
  • 댓글
    -준서네2020-07-20
    이번주금욜부터 휴간데 금욜까지 비온다네요 ㅠ
  • 댓글
    -덜렁이2020-07-20
    냉장고청소해여하는데 엄두가아나네요 식중독 냉장고안도 안심하지말라는데
  • 댓글
    -커피나무2020-07-20
    커피한잔의 여유를
  • 댓글
    -거북이2020-07-20
    오늘도 한걸음씩 작은습관의힘
  • 댓글
    -뮤리안2020-07-20
    제습기를 사야하나 넘 눅눅하네요
  • 댓글
    -콩2020-07-20
    더우니입맛도없네요
  • 댓글
    -샤크2020-07-20
    위집 ㄹ;모델ㄹㅇ공사 빠리끝나길 증말 시끄러워서 넘스트레스다
  • 댓글
    -라일락2020-07-20
    오늘도 후회없이 최선을다하자
  • 댓글
    -조이2020-07-20
    코로나약이 빨리나오기를 넘 힘들다 장사도안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