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행복조아2020-07-19
    오후에 커피한잔 마셨더나점이안오네요
  • 댓글
    슬바센나2020-07-18
    평일에는 애들아빠 따로, 아이들 따로, 그리고 시간이 되거나 밥이 남으면 내가...이렇게 먹다가 주말이면 넷이 모두 모여 않아 거나하게 밥을 먹습니다. 가족끼리 모인 밥상이 세상에서 제일 좋은것 같아요^^
  • 댓글
    슬바센나2020-07-18
    비가 많이 온다는데 이렇게 더운게 그 영향인지....
  • 댓글
    하나님자녀2020-07-18
    오늘도덥네요
  • 댓글
    00엄마2020-07-18
    조금 답 답 한 일 이 서서 히 풀 려 갑니다
  • 댓글
    나들2020-07-18
    쇼핑하고오는데 엄청덥네요
  • 댓글
    cnftjr2020-07-18
    선풍기 바람이 시원해요.
  • 댓글
    소리새2020-07-18
    시원.달콤한 팥빙수로 무더위 식혀보세요~
  • 댓글
    친구야2020-07-18
    주말인데덥다.....
  • 댓글
    버들잎새2020-07-18
    운동은 야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