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은수2017-04-05
    @ 오리콩식목일 아칩입니다. 비가 오니 살짝 춥네요.감기 조심하세요~~~
  • 댓글 1
    이선네2017-04-05
    오늘도 한줄 인사로 하루를 시작합니다.~~~^0^즐거운 하루되세요^^
  • 댓글
    은수2017-04-05
    @ 이선네식목일 아칩입니다. 비가 오니 살짝 춥네요.감기 조심하세요~~~
  • 댓글 1
    짱여사2017-04-05
    비로 미세먼지 싹 씻겨내려갔으면 좋겠어요
  • 댓글
    은수2017-04-05
    @ 짱여사식목일 아칩입니다. 비가 오니 살짝 춥네요.감기 조심하세요~~~
  • 댓글 1
    액션걸2017-04-05
    비오는 수요일~ 티타임으로 활기 충전하세요^^
  • 댓글
    은수2017-04-05
    @ 액션걸 비가 오니 살짝 춥네요.감기 조심하세요~~~
  • 댓글 1
    pbijjang2017-04-05
    비가 와서 기분이 다운될 수 있지만 촉촉한 비를 즐겨보세요~
  • 댓글
    이선네2017-04-05
    @ pbijjang살짝 춥네요^^ 오늘도 쿵
  • 댓글 1
    아침햇살2017-04-05
    이 비로 인하여 미세먼지가 확 날라가길 바랍니다. 이젠 숨쉬는 공기마저 걱정해야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