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살구꽃2016-06-09
    @ ㅇㅎ 이제글방이 잘열려요, ㅎ 스마트폰을 줄여서 스폰이라 그런거예요.ㅎ
  • 댓글 1
    살구꽃2016-06-09
    에세이방.작가방 글이 스폰으로 열리질 않네요
  • 댓글
    2016-06-09
    @ 살구꽃안녕하세요! 아줌마닷컴 입니다. 스폰이.. 스마트 폰 이라는 말씀 이신건가요? 현재 핸드폰으로 테스트 해본결과 잘 작성이 되고 있습니다. 혹 어떤 핸드폰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 댓글 1
    띵이2016-06-04
    아줌마의날후기등록이 안되는데요
  • 댓글
    2016-06-05
    @ 띵이안녕하세요! 아줌마닷컴 운영자 입니다. 회원님, 정확히 어떻게뭐가 안되는건지.. 운영자에게 쪽지 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1
    아컴사랑2016-06-02
    '아줌마의날' 동영상 보고 싶은데요. 매우 궁금해요 ~ 띄워주세요 ~ 네 !!
  • 댓글
    2016-06-03
    @ 아컴사랑안녕하세요! 아줌마닷컴 입니다. 저희 아줌마닷컴 페이지에 노출 되고 있습니다 ^^ https://www.facebook.com/azoomma/
  • 댓글 1
    평범주부2016-06-02
    날씨가 점점 무더워 지네요 건강관리 잘하시고 오늘도 파이팅해요^
  • 댓글
    2016-06-03
    @ 평범주부화이팅 입니다.
  • 댓글 1
    구구2016-06-01
    아줌마의 날...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