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나그네2016-05-09
    요즘 시간이 너무너무 빠른것 같아요.
  • 댓글
    친정엄마2016-05-06
    딸아 ! 오월은 돈이 많이 드는 달 이니라. 앞으로 가족의 달을 위해 조그만 적금들어라 ㅠ
  • 댓글
    딸바보2016-05-05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려요 오월은 힘든달이죠 모두모두 힘들 내세요 ~~
  • 댓글
    으니2016-05-04
    5월은 정말 돈도 많이 나가고, 챙길 것도 많은 달인것 같아요. 모두 힘내세요
  • 댓글
    봄바람2016-05-04
    무슨 바람이 겨울바람 같은가요 ? ㅎㅎ 내일은 어린이날 해피하게 보내세요
  • 댓글
    미리네2016-05-04
    색다르네요~ 간만에 들왓더니..바람이 넘불어서 날려갈거 같아요. 연휴 잘들 보내세요..
  • 댓글
    사오정2016-05-03
    비가 계속 오네요.오늘은 이전 직장동료 만나는날
  • 댓글
    희망2016-05-03
    비가 오니 수제비가 생각나네요 밀가루 반죽 해서 감자 호박 멸치 넣고 해먹으려고요
  • 댓글
    재재맘2016-05-03
    제가 출장중이라 스마트폰으로 입력하다보니 오타가 ㅠㅠ.
  • 댓글
    재재맘2016-05-03
    아줌마닷컴 황인영입니다. 갑작스런 개편으로 놀라고 당황하시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이용하시기 편하도록 해드리고 싶고. 또 오랜동안 새옷을 갈아입지못해서. 회원분들에게 멋진 새옷을 깜짝 선물하고 싶었는데. 저희가 미처 생각못한 부분들이 있었네요. 이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모쪼록 저희도 회원님들 의견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게 논의하겠습니다만. 한분 한분 의견 모두가 반영되기애는 어려움이 있을수도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준비한 깜짝 선물이 미흡하여 맘에 들어하지 않는분들이 계시니 속도 상하는게 사실이지만. 냉정히 여러분 의견 검토해보겠습니다. 좋은 의견 더 믾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