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13

피임법에 관해


BY 걱정맘 2001-02-21

안냐세여,, 저는 지금 10개월된 아들을 두고 있는데 걱정되는 부분이있어 이렇게 메일을 씁니다.
제가 2월 10일 생리를 시작해서 2울 16일 아침에끝났는데 그만 19일날 체내사정을 신랑이 했읍니다.
신랑은 왜 얘기를 안했냐고 했고, 저는 24안에 피임약을 먹으면 임신이안된다고 해서 피임약을 먹고 있는데 괜챦을까요?저랑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은 리플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