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71

[응답]아이를 가지고 싶은데...- 배란일부터 따져보세여


BY sabora 2001-02-22

-----------------------------------------
pink75님의 글입니다

저는 5살 사내아이 엄마인데 작년부터 둘째아이를 가지려고 하는데 생기지를 않아 조금은 걱정도되고..
피임은 한번도 해본적이 없고 크게 문제도 없는데 조금은 힘이들어서...
주변에 상담할 사람도 없고 아는것도 없고 그래서..


-----------------------------------------

안녕하세여
님의 글 읽었습니다
전 옆에 산부인과 간호사가 운영한다는 방장입니다
님께선 아기를 출산한 경험이 있으니까
아마 임신이 안되는 분은 아니겄같습니다


하지만 피임을 하니 않고 아기를 갖을 려구 하는에 임신이 되질 않는다면
그사이 몬가 몸에 이상이 있거나 아님
님꼐서 너무 신경을 쓰고계셔서 일시적인 배란장애가 아닌가 싶네여

먼저 배란일을 따져보세여
말을 하자면 너무 길구여
저의 방에 들어오시면
이야기방 맨 앞쪽과
자료실에 님께서 궁금해 하시는 글에 대해서 상세하게 적어 놓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될껍니다
그리구 그외 질문이 있으시다면
다시 글 올려 주세여
가급적이면 제방에 글을 올려 주시면 감솨 하겠네여
미안합니다
왠지 방 홍보만 한셈이 되었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