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2

어떻게 해야하나요?


BY 향기나라 2002-05-06

그런 남자들 많죠 우리집 남자도 마찬가지였죠 그러나 남편 하란데로만 하는것도 매력없죠 .................. 세계를 움직이는건 남자지만 그 남자를 움직이는건 여자라구요 지혜롭게...현명하게 남편을 서서히 바꾸세요 대나무도 단번에 휘어잡으면 부러져요 부러지지않게 부드럽게...알죠? 님이 원하는데로 될거예요 남자들 맘 약해요 여리고 단순하구요... 첨 부터 길(?)을 잘 들여놔야된다구요 성난얼굴로는 안돼요 사정도 하지마세요 뭐 죄지엇나요? 웃는얼굴... 당신을 가장사랑한다는 얼굴로 알죠? 그렇게까지 반대하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그냥 단지 친구 만난다는 것 뿐인데 제 생각인데 첨이 중요하거든요 첨부터 신랑한테 잡혀서 못나가면 알죠? 어떻게 되는지 혹시 남편분 의처증 증세가 있는건 아닌지... --------미님의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