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63

어떻게 해야하나요?


BY 미 2002-05-02

이해가 안가는군요 그렇게까지 반대하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그냥 단지 친구 만난다는 것 뿐인데 제 생각인데 첨이 중요하거든요 첨부터 신랑한테 잡혀서 못나가면 알죠? 어떻게 되는지 혹시 남편분 의처증 증세가 있는건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