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071

"자위 경험이 있나요?": 한국 남성 VS 여성의 답변(설문조사)


BY 미개인 2017-09-21

~나는 자위예찬론자이다.

결혼생활을 하는 사람이든 싱글이든,자위는 서로에게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자위는 섹스와는 완전 별개의 행위로서 자신을 알아가는 데 있어서나 상대를 위하는 데 있어서도 유익하다고 생각하는데...

여성들의 경우 스스로의 성감대를 파악하고 성감을 높이거나 오르가즘의 정체를 파악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고,

남성들의 경우에도 자신을 알아가거나 ,사정콘트롤 훈련을 하는 데 있어 아주 좋은 수단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우리 사회는 아직도 자위를 하는 걸 비루하다고 말하거나 ,차라리 매춘을 하라고 권하기까지 하는 걸 보곤 아연실색한 적이 있는데,

자위는 가장 위생적이며,경제적이고,무한한 상상력을 동원해서 최고의 열락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행위이다.

단,너무 잦은 행위를 하노라면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길 수도 있으니 아래의 통계처럼 월 6~12회를 기준으로 하면 좋겠다.

사실 사춘기 땐 하루에도 서너 번씩 하면서 현기증을 느끼기도 했었지만,

5학년6반 싱글인 지금은 일주일에 서너번 정도를 즐기면서 성욕을 풀고 있고,매춘 등의 비정상적인 해소에의 필요성을 전혀 못 느끼며 살고 있으니 좋지 않은가?

많은 여성들은 이해를 못하는 줄 알지만,결혼생활을 유지 중인 사람들에게도 권하는 게,부부관계에 있어서 얼마나 만족하는지의 통계 등을 보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상대가 서툴거나 ,부정적인 생각을 하고 있고,또 상대방의 요구를 변태로 취급하며 절망감을 안기는 상태에서 어쩌란 말인가?

들키지만 말고 외도를 하길 바라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

자극적인 포르노를 감상하거나 상상의 나래를 펼치면서 마음껏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려는 그 처절한 몸부림은 권장사항이 돼야 하지 않을까?

파트너인 당신이 싫어서,애정이 식어서,바람둥이 기질이 있어서 그러는 것이 아니란 것을 왜 이해하지 못한단 말인가?

그리고 어떤 경우엔 일부러 자위의 흔적을 남기면서 '나 지금 당신에게 완전히 만족하지 못하고 있어!'라고 항의를 하는 경우도 있는 줄 알지만,

그렇더라도 불만을 가질 게 아니라 상대의 이야기를 듣는 계기쯤으로 생각한다면 그 부부들의 관계는 훨씬 윤택해질 것이라 생각한다.

숨어서 후닥닥 마치게 하지 말고,그만의 공간과 시간을 마련해줘가면서 마음껏 즐기라고 권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떤 걸 금하면,하물며 그게 본능인데 금하면 안 하게 되던가?

배가 고픈데,배불리 먹고 싶은데 먹지 말라고 금하면,배가 안 고파지는 게 아니지 않은가?

도둑질을 해서라도 원하는 걸 먹게 될 것이다.사흘을 굶으면 도둑질을 하지 않을 사람이 없다잖는가?

성욕도 마찬가지다.

상대방의 요구마다 들어주거나 만족시키지 못하겠으면 ,기구 등을 사다 주면서 권하는 게 좋지 않을까?

나는 지금도 여친을 사귀게 되면 먼저 기구를 선물한다.

관계를 가지면서도 친구가 원하면 기구를 사용하기도 하는데,

기구를 갖고도 혼자서는 미처 경험할 수 없었던 일들을 경험시켜주면서  기쁘게 만들어주는 게 나도 즐겁다 보니 ...

그리고 기구를 이용해 자위를 하는 모습을 보여달라고도 청해서 상대의 취향을 파악하는 데 큰 도움을 받기도 한다.

 

섹스는 의무가 아니라 권리다!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놀이이자 운동이 바로 섹스란 나의 주장에 동조해달라!

열심히 즐기며 살자!

 

"자위 경험이 있나요?": 한국 남성 VS 여성의 답변(설문조사)

 |  작성자 곽상아

 

 

아마도 '한국인의 자위'에 대한 최초의 설문조사가 아닐까?

글로벌 성인용품 브랜드인 텐가(TENGA) 코리아가 19일 '대한민국 자위(自慰)에 대한 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텐가코리아가 한국리서치에 의뢰해 

7월 24일부터 8월 10일까지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9~64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것이다. 

결과는 그래프로 직접 보자. (실태조사 전문을 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

1. 한국인들은 다른 성적 주제에 비해 '자위'에 대한 대화가 불편하다.

e

2. 특히 '여성의 자위'가 잘 받아들여지지 않는 듯하다.

e

3. 그래도 알아서들 '자위'를 하고 있다.

e

4. 입 밖으로 대화하는 게 어려울 뿐 '자위'가 좋은 거라는 건 알고 있기 때문이다.

e

5. 자위를 최초로 경험하는 평균 나이는...?

e

자위를 처음 경험하게 된 계기로 자연스럽게 또는 우연히 성적 쾌감을 느낀 것을 가장 많이 꼽았고, 

주위 친구 또는 동료를 통해 알게 된 것과 스스로 찾은 시청각 자료를 통해 터득한 경우가 그 뒤를 이었다.


또한 대한민국 성인남녀 월 평균 자위 횟수는 

약 4.81회(남성6.63회, 여성 2.26회)이며 20대 남자(월 12.51회)가 자위를 가장 많이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6. 자위와 '결혼 여부'는 큰 상관이 없다.

e

7. 때로는 파트너와 같이 하기도 한다.

e

8. 파트너와 같이하거나, 파트너의 자위를 지켜보는 것...꽤나 기분이 좋은 일이다.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