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616

페니스 스트레칭법


BY 미개인 2018-05-24

~길이나 굵기가 늘어날 것을 기대하지 말고 페니스 건강을 위한 스트레칭법으로 활용한다면 좋겠다.

그러다 늘어나거나 굵어진다면 보너스라고 생각하고...

명심할 것은 굵기나 길이가 아니라 있는 그대로의 하드웨어를 잘 활용하는 소프트웨어라는 것이다.

나의 종래의 주장대로 4-2-4원칙을 따른다면 페니스의 중요성은 2할의 비중밖에 없는 것이니...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고,투지와 끈기를 마음껏 발휘해서 뿌듯한 기분을 만끽하게 되길...

 

스트레칭 

 

우리가 권장하는 프로그램에 기초해서 젤크운동을 계속하면서도 

대부분의 남성들은 페니스 길이가 길어지기를 가장 바란다. 

젤크운동법과 길이연장이 함께 이루어져야만 최상의 결과를 얻어내게 되는 것이다 

 

스트레칭이란 

 

길이연장은 말 그대로 페니스의 중심이 되는 조직들을 부드럽게 늘림으로써 

평소보다 페니스의 길이가 연장되도록 하는 일종의 스트레칭(stretching) 운동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운동 방법이 길이 연장에는 어느 정도 도움이 되는 반면, 굵기 향상에는 별 도움이 안 될 것이다.

  

한 가지 말해두고 싶은 것은 만일 자신의 페니스의 길이에는 만족하지만 

굵기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라면 이 운동은 별로 권하고 싶지 않다. 

하지만, 길이와 굵기 모두를 향상시키려면 여러분은 이 프로그램에서 다루고 있는 여러 방법들 중에 

여러분이 선택한 것과 함께 두 가지 방법 모두를 활용해야 할 것이다. 

체력 운동을 할 때 한 가지 운동만 하는 것은 아니지 않는가. 이 프로그램도 마찬가지다. 

길이와 굵기 모두를 향상시키고자 한다면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칭 방법 

 

언제나 그렇듯 모든 운동은 시작 전에 워밍업이 필요하다. 

페니스 길이 연장 운동 역시 마찬가지다. 

페니스가 부드러운 상태에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이 좋은데 이렇게 해야 길이 향상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게다가, 페니스를 완전히 발기되게 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다. 

만일 길이 연장 운동을 하다가 발기가 된다면 잠시 멈춰서 발기 상태가 가라앉기를 기다려라.

  

페니스가 완전히 부드러운 상태인지를 확인해라. 귀두 부분을 쥐어라. 

부드러우면서도 어느 정도 꽉 잡았다 싶을 정도로 압력을 가해서 쥐도록 해야 한다. 

계속해서 페니스를 앞쪽으로 잡아당겨라. 페니스 밑 부분과 중간 부분이 당기는 느낌이 들기 시작할 것이다.

 

 10-15초 정도 이 상태로 있다가 풀어주고 또 잡아당기고, 이렇게 서너 번 반복해라. 

귀두 부분을 쥔 손에 힘을 빼고 페니스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어서 긴장되었던 부위에 혈액 순환이 잘 되도록 해라. 

이 스트레칭 방법을 이용해서 페니스를 위아래로 늘릴 수 있다 

  

이제 조심스럽게 다시 적당한 압력으로 귀두 부분을 잡고 페니스를 오른쪽으로 길게 잡아당겨라. 

페니스 밑부분 왼쪽이 당겨지는 느낌이 들 때까지 잡아당겨라. 

그 부분의 피부가 아주 팽팽하게 당겨진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10-15초 정도 기다렸다가 서너 번 반복해라.

  

 다시 귀두를 잡은 손을 풀고 페니스를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어서 혈액 순환이 잘 되도록 해라. 

이제 다시 귀두 부분을 잡고 좀 전과 똑같이 해 보자. 이번에는 반대쪽으로 왼쪽으로 잡아당겨 보자. 

이렇게 하고 나면 당기는 느낌이 들게 될 것이다. 

이미 아까보다는 페니스가 아래로 많이 길어진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하루에 이 운동을 서너 번 반복하게 되면 페니스가 실제보다 더 길게 보이게 될 것이다. 

최고의 효과를 보려면 길이 연장법과 젤크운동법과 같은 다른 운동을 병행해주는 것이 좋다는 점을 기억해라. 

한두 달 정도 이 방법을 계속한 다음에 고급 길이 연장법을 실시해야 한다. 

이렇게 해야 페니스가 쉽게 잡아당겨 지게 될 것이고, 

고급 길이 연장법을 실시할 때 통증이 생길 가능성이 줄어들게 될 것이다.

  

손이 귀두 부분을 잡고 있으며 페니스는 완전히 부드러운 상태라는 점을 주목해라. 

손이 자꾸 미끄러진다면 

탤컴파우더(활석 가루에 붕산과 향료를 첨가한 화장품)나 분유라도 사용해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하자. 

작은 수건을 사용해도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