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91

미개인님,보소서!


BY 미개인 2021-01-13

미개인님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첨엔 대단한 아줌마라고 생각했는데, 남자분이셨군요.?

이곳에 실린 글들을 보니 저뿐이 아닌 거의 모든 여자분들이 남편의 자위를 싫어하는 것 같네요..

꼬리가 길면 밟힌다고.. 저도 나중에야 알고 많이 고민하고 우울했는데...지금은 좀 나아요.

그래도 이젠 알고 있으니 남편의 행동을 주시하게 되고 제가 좀 피곤하고 더 예민해지네요. 

근데 여자들은 화가 나는데, 남자들은 와이프의 자위를 알면 기분 어떤가요?

자위하는 모습을 남편께 보여주라고 했는데, 울랑은 좋아할 것 같지가 않아서.....


--------미시--------


제가 최근에 한 신문서 퍼 온 글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많은 사람들이 자위를 권하는 실정입니다.

저 역시도 강력 권장하는 편이고요.

너무나도 다른 생리적 차이,그리고 뇌의 구조,그리고 각종 고정관념과 환경 차이 등으로 인해 

피차가 원하는 바를 배우자 하나 만으로 만족 시키긴 불가능한 현실 아닙니까? 

그렇다고 불만스러워하기만 하고 벙어리 냉가슴을 앓다간 홧병도 생길 수 있잖아요.

그리그리 참아가다가 최근 들어 갈수록 기승을 부리는 매춘 현장으로 눈길을 돌리게 되곤 한답니다. 

남자 여자 공히...


더러워요, 병균 옮을 우려도 아주아주 커요. 

요즘 에이즈 감염자가 ,에볼라 감염자가 날로 늘어가 이틀에 한 명 꼴로 생긴다는데...

매춘 상대가,아님 불륜 상대가 그 병균 감염자일 수도 있는데... 무섭지들 않으신지요?

대책은? 부부가 서로 대화를 하면서 자신의 취향을 스스럼없이 어필하고 ,경청하고,

서로에의 배려를 아끼지 않아야 하는데,

사실 그러지들 않잖아요.

부끄럽고, 더럽다 싶고, 너무 아프거나 불편한 체위이기도 하고 ,

자존심 상하는 듯한 행위를 요구해서 기분이 나쁘기도 하고.......


그런데 현실은 어떻죠? 

영화로 포르노로 인터넷으로 각종 정보들이 상상력을 꾸준히 자극하며 호기심을 유발 시킵니다.

조금만 노력하면 다른 남자나 여자의 알몸을,성기를 얼마든지 볼 수 있잖아요? 

그들이 펼치는 자극적인 체위하며 ,섹시함이라니~

꼭이 포르노가 아니더라도 드라마 등을 통해 매력남이나 매력녀를 차고도 넘치게 접하며 살잖아요.

성경 등 각종 경전에선 마음의 간음까지도 간음으로 간주하여 금하고 있지만,

수도자들도 지키기 쉽잖을 만치 세상은 온통 이상형 남녀 스타들이 천지랍니다.

그럼 몇몇 능력 있는(?) 사람들처럼 집 밖으로 나다니며 ,숨죽이고,들킬까 두려워 하면서도 

스릴을 느끼며 자신의 경제력이나 매력으로 다른 파트너와 즐겨야 할까요?

술기운 빌어 화장빨로 꾸민 ,얼굴만 몸뚱이만 번지르르한 그 누군가와 즐기는 게 바람직한 걸까요? 

차라리 자위가 훨씬 인간적이지 않은가요?

그리고 그 행위를 이상하게 생각지 않고 본다면 재미있기도 해요. 같이 즐겨볼 만도 하고요.

사실 여자분들도 자위를 하지 않나요?

님은 자위를 안 하시나요?그래서 불쾌하신 건가요?


자위를 생각지 못할 지경으로 즐겨주면 좋지만,

피곤하고 ,아프고,잘 못하고 ,별 재미가 없어서 피하기만 하는 서운한 아내,아니면 남편...

그래! 즐겁지도 않은 행위를 하며 피차가 고통을 당하느니 자위를 할 때 옆에서 도와주기나 하자.

남녀 모두가 그리 생각하며 서로에게 보여주고,서로 도와주고 그러면 좋을 것 같지 않은가요?

어쩌면 이게 최고의 섹스 스킬일지도 몰라요!


글쎄요,다른 남자들은 어떤지 몰라도 전 자위를 권장합니다. 

자위를 즐기는 여자가 멋져보여요.

그리고 보여 달라고 졸라요. 기구도 사다 주고,포르노 사이트서 자위하는 여자들의 모습도 보여주고요.

그런데 막상 보여 달라고 하면 어색하다며 대충 시늉만 하고 말아서 안타까워요.

남편에게 자위 하는 걸 보여 달라고 하시고 보여주마고 제의해 보세요.

서로 마주보면서 하자고 제의해 보세요.

의외의 성과를 거두실 수도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아요.찐!^*^


전 아주 만족스럽게 즐기고 살지만 가끔은 자위를 즐긴답니다. 

그리 스스럼없이 벽을 허물면 훨씬 적나라하게 즐길 수 있어지고 ,성감도 훨씬 좋아지던데...

아래의 글들에서 여러 번 주장한 글들을 모아 놓은 거에 불과하군요.  

아래에 올린 제 글들을 찾아 읽어보시고 마음을 다스려보세요.


일체유심조(一切唯心造)라~


-----미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