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2

당신의 섹스 라이프를 개선할 팁 다섯 가지


BY 미개인 2021-08-02

당신의 섹스 라이프를 개선할 팁 다섯 가지
by  

성생활은 연애 관계를 만들고 깰 만큼 강력하다.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고 삶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를 높인다. 섹스는 중요하다. 삶에 있어 필수적이며, 모두 섹스를 조금 더 즐길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성생활에 활기를 불어넣고 싶다면, 다음 조언 다섯 가지를 참조해 보라.

1. 먼저 자기 자신부터 사랑하라
섹스 세라피스트 조이 데이비슨 박사는 자신의 몸에 대해 좋은 느낌을 갖는 여성들이 가장 좋은 섹스를 한다고 한다. 자신의 몸을 사랑하기가 힘들다면, 성 생활을 개선하기 위한 자기애를 얻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많다. 
당신의 신체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을 갖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운동을 하고 건강한 음식을 먹어라. 매일 스스로에게 긍정적인 말을 해줄 계획을 만들어라. ‘당신이 자신을 사랑하기 전까지는 누구도 당신을 사랑할 수 없다’는 속담도 있다.

~나도 한 때는 나 하나쯤이야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면 희생할 수도 있다는 생각을 갖고 살았더랬다.하지만 결과는 나도 망가지고 그들도 고통스러워만 했다는 것으로 드러났고,결국은 파경까지 맞게 됐다.
사랑을 하고 싶다면 먼저 자신부터 사랑하는 법을 알아야 한다.그러기 위해선 자신에 대해서 연구를 해야 하는데,의외로 나는 나 자신에 대해서 모르고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자아 성찰,자아 추구라는 아주 어려운 공부가 나를 지치게 만들 수도 있지만,이것이 이뤄지지 않는다면 어떤 일을 하더라도 그것이 사상누각에 불과하다는 것을 이내 느끼며 절망하게 될 것이기에,가능한 한 빨리 하기 시작하는 게 좋다.

특히 섹스를 만족스럽게 향유하려면 자신의 성적 취향이나 자신의 성감대를 찾고 개발하는 게 아주 중요한데,그러기 위해선 공부도 필요하고,특히 자위를 하는 성숙한 자세도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이다.남녀 공히 자위는 부끄러운 것이 아니며,더군다나 죄를 짓는 것은 아니다.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을 확보하고 ,편안한 자세로 자신과의 섹스를 황홀하게 연출해 보시라.상상의 나래를 활짝 펴고 아름다운 활홀경을 추구하며,멋진 상대도 떠올리면서 내가 좋아하는 경지를 마음껏 개척해나가라.당신처럼 준비된 ,당신이 그토록 갈망하던 사람이 신기하게 나타나서 당신을 사랑해줄 것이다.

2. 이야기하라
인생의 다른 일들에서와 마찬가지로, 커뮤니케이션은 섹스의 성공에도 아주 중요하다. 멘스 피트니스의 이 기사에 따르면 건강한 성 생활을 위해 커플이 반드시 나눠야 할 대화가 일곱 가지 있다. 
당신을 흥분시키는 것이 무엇인지, 당신을 불편하게 하는 게 무엇인지, 당신이 간직한 비밀스러운 판타지가 무엇인지 솔직하게 터놓고 말하라. 당신이 원하는 것을 충족시키려면 그걸 투명하게 밝혀야 한다.

~나는 가끔 내가 섹스하는 장면을 녹화해서 보곤 하는데,참 사내자식이 수다스럽다.^*^
혼자만 떠드는 것이 아니고 상대에게도 뭐든 말을 하게 만들고 ,요구하게 만들며,궁금한 건 물어 보게 만들고,틈틈이 박장대소를 하게 하곤 한다.그래서인지는 몰라도 그들은 나와의 섹스를 기쁨으로,즐거움으로 기억해준다.그리고 이런 이야기가 있는 섹스는 오래도록 기억이 된다.나이가 들었을 때 추억이 고프지 않으려면 ,평소 재미있는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살 일이다. 

3. 옷도 중요하다
그냥 다 벗는 것 외에 옷을 조금 입는 것도 고려해 보라. 적절한 의상은 당신과 파트너가 침실에서 흥분하고 자신감을 느끼게 해줄 수 있다. 끝없는 옵션이 있으며, 매칭되는 브라와 속옷 세트처럼 단순한 것부터 변장, 코르셋, 베이비 돌 복장, 캐미솔 등 다양한 것들을 시도해볼 수 있다. 한 발 더 나아가고 싶으면 섹시한 코스튬과 페티시 웨어를 통해 간호사, 비서, 학생, 경찰이 될 수도 있다. 인터넷에서 란제리 가이드를 찾아보고, 직접 사러가는 게 불편하면 주문해도 된다.

~옷 뿐만 아니라 상황을 가정해서 하는 것도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는 좋은 방법일 수 있다.나는 아무 것도 걸치지 않은 상태에서 야시시한 슬립 하나만 걸친 정도면 아직도 흡족해 하고,체위도 정상위 정도면 충분하지만,상대가 원하는 게 있다면 무조건 따라주는 편이다.그런데 아주 많은 커플들이 그런 자신의 취향을 상대에게 말하길 꺼리거나 ,조심하고 있는데,또 어떤 경우엔 상대의 취향이 자신과 맞지 않는다고 해서 무안을 주기까지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상당히 야만스러운 작태이다.
아직 드러나지 않은 상대의 성적 욕구를,취향을 탐험해서 개발해주는 자세 정도가 장착된다면 당신의 최고의 섹스 파트너가 될 것이다.

4. 감정에 다가가라
감정적 전희는 육체적 전희 만큼이나 중요하다. 
서로 감정적 연결을 느끼는 사람들은 더 좋은 섹스를 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요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너무나 바쁘기 때문에, 깊은 감정적 연결을 느낄 시간을 내기란 섹스할 시간을 내는 것보다 더 어렵다. 이상적이지 않은 성 생활의 문제의 뿌리에는 감정적 연결을 무시하는 것이 있을 수 있다.

~사람들은 흔히 최고의 성감대가 바로 뇌라는 것을 간과하는 것 같아서 안타까울 때가 아주 많다.뇌를 흔들어 놓지 않고서 섹스를 하는 것은 자칫 성폭행에 가까운 상처를 입힐 수도 있다.특히 남자들의 성욕은 사정 일변도의 것으로 치닫기 쉬워서 상대 여성을 섹스기피증 환자로 만들어 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아주 조심해야 한다.발기하고 삽입해서 사정을 해야 섹스를 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짐승 수컷으로서의 생식 본능에 다름아니다.
여성들의 대부분의 성감대는 남성이 그토록 들어가서 날뛰며 인정받고자 하는 질 안이 아니라 질 외에 존재한다는 것을 남성들은 명심해야 할 것이다.

질 외의 모든 성감대를 다 깨워서 만족을 시키고 난 후 나의 삽입,사정을 하겠다고 마음 먹어야 비로소 질 안의 얼마 안 되는 성감대가 활화산이 돼서 당신의 사정행위에 팡파레를 울려줄 것이다.전희로 오르가즘을 두어 번 보고 삽입 섹스를 시작하라!사랑으로서의 섹스는 배려의 행위여야 하고,교감의 행위여야 하며,나보다 상대를 만족시키려는 섹스여야 한다.남녀 공히...

5. 새로운 것을 시도하라
억지로라도 새로운 것을 해 보라. 같은 파트너와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게을러지고 현실에 안주하게 되기 쉽다. 섹스를 개선하기 위해 매주 다른 것을 하겠다고 결심하라. 집 안, 근처나 바깥 등 새로운 곳에서 해 보고, 다양한 체위와 섹스 토이를 동원하라. 긍정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매주 운동을 하겠다고 다짐하듯, 성 생활도 같은 식으로 변화를 주라. 코스모폴리탄은 매일 새로운 체위를 가르쳐 주는 앱을 만들기까지 했다. 
성 생활 개선에 최신 기술을 동원하는 것도 좋겠다.

~나는 공원이나 계곡,산에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상대를 흥분시켜서 하고 싶게 만들고 ,얼마간의 스릴을 즐기며 짧은 순간에 충격적인 만족을 안겨주곤 한다.공원을 걸으며 그녀의 성감대를 지속적으로 자극하다가 ,미리 봐둔 한가한 구석에서 두런거리는 사람들의 인기척을 느끼며 후닥닥 치루기도 하고,갯벌 등으로 사방이 훤히 트인 곳이라 할지라도 뭍과 바다로부터 적당히 떨어진 곳에 서서 섹스를 하기도 한다.사람들의 눈길을 피해가며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스릴만점의 행위를 추구한 추억은,평소에도 오랫동안 좋은 자극이 돼준다.그렇게 하나하나 간직한 추억들은 나이가 들어가더라도 지치지 않고 나이에 맞는 새로운 경지를 구축할 의욕을 갖게 만들어준다.
나는 육십 년을 살았지만 오늘도 새로운 섹스를 추구한다.예전의,어제의 섹스를 재탕하는 것은 수치라고 생각한다.
혹시 주변에 그런 시도를 하는 커플들이 보이거든 현수막이나 걸지 말고(^~*) 슬쩍 눈감아주는 것도 매너가 아닐까?^*^

*허프포스트US의 5 Tips That Will Improve Your Sex Life를 번역했습니다.

~나는 중년의 돌싱남이지만,
그리고 발기력이나 정력 등이 젊은 시절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약해졌고,성욕마저 불타지 않지만,
가끔씩 충분한 추억거리 등으로 혼자서도 만족스럽게 자위쇼를 하는 것으로도 충분히 만족하지만,
그래도 가끔은 마음이 맞는 파트너와 만족스러운 섹스를 즐기며 살고 있다.
혹시 나이가 들어서 자신감을 잃고,아예 섹스의 즐거움을 포기하고 살아가거나 ,매춘 등으로 자신을 더럽히며 살고 있다면 ,
몸과 마음은 하늘이라도 찌를 듯 분기탱천을 하는데,

정작 임하고 보면 상대로부터 만족스러운 모습을 발견하지 못하고 자신감을 잃고 있다면,
이도저도 아니어서 시도조차 하기가 겁이 난다면,
본문은 물론이고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들도 읽어 보고 마인드 컨트롤을 하는 데 밑거름으로 썼으면 하는 마음에서 ,
오늘도 기본 중의 기본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는 이 글을 퍼 올린다.말꼬리도 슬쩍 달아가면서...

   --미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