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91

섹스 중 분수(여자사정-시오후키) 터트리기 8단계(공유)


BY 미개인 2024-03-28

섹스 중 분수(여자사정-시오후키) 터트리기 8단계

  • Post author:
  • Post category:adult

사람들이 디즈니 영화에서 사랑에 대한 환상(비현실적인)을 심어주는 것에 대하여 비난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죠?그렇지만 그러한 사람들이 성적 측면에서는 섹스에 대하여 비현실적인 기대를 하게끔 하는 포르노를 비난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만약 포르노가 사람들의 일상적인 성생활의 지표라면, 우리 모두는 절정에 달할 때마다 여성들은 에로틱한 행복의 액체를 발사해야 합니다. 포르노에게는 미안하지만 그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분출되는 섹스 감각이 완전히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분명히 일부 여성에게는 자연스럽게 발생합니다. 그러나 여성들에게는 배우는 것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섹스 중에 <분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섹스 중 분수(여자사정..

먼저, 분출되는 액체가 실제로 무엇인지에 대하여 조금씩 새로운 견해들이 나오는데, 아직 많은 논쟁이 있지만 혹자는 “분출물은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끼거나 어떤 시점에 방출되는 방광에 남아 있는 액체인 것처럼 보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스캐네샘을 포함하는 것으로 생각되며, 지스팟 자극으로 체액을 생성할 수 있는 요도 끝 근처에 위치한 두 개의 구조입니다.

그러면 왜 흥분될까요? 혹자는 그것이 매우 환상적으로 느껴질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실제로 한 연구에 따르면 분출을 경험한 여성의 거의 80%가 성생활이 개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요도에는 요로감염증에 걸린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말초 신경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매우 민감합니다. 따라서 액체가 쇄도하는 동시에 오르가즘을 느끼거나 성적인 자극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매우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오르가즘의 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경험하지 않았다면 오르가즘이 약하다고 할 수 있겠지만 저는 그에 대하여 동의할 수 없습니다.”라고 혹자는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분출이 오르가즘을 더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아무것도 아니거나 오히려 오르가즘을 약하게 하기도 합니다. 즉, 모두에게 동일하지 않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상하거나 부끄럽지 않습니다.

물론 경험하기 전까지는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여전히 자신을 분수로 만드는 것에 대해 궁금하다면 여기에 처음 시도하는 단계별 가이드가 있습니다.

1. 침대가 젖을 경우에 대비하여 준비하십시오.
2. 긴장을 풀고 자신에게 충분한 시간을 주어 흥분도를 올리세요.
3. 음핵에 초점을 맞춰 시작합니다.
4. 그런 다음 지스팟에 압력을 줍니다.
5. 섹스토이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6. 소변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마십시오.
7. 골반저 근육 조절
8. 잘 안 된다고 하여 자신에게 너무 세게 하지 마십시오.


1. 침대가 젖을 경우에 대비하여 준비하십시오.

분수에 성공하면 상황이 약간 축축해질 수 있습니다. 시트가 젖기를 원하지 않을 경우 경우 예방 조치를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즉, 큰 수건이나 더욱 부드러운 천을 준비하면 좋습니다.


2. 긴장을 풀고 자신에게 충분한 시간을 주어 흥분도를 올리세요.

자신과 몸에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전문가들은 감각을 얻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가능한 한 스트레스를 받는 생각을 줄여야 합니다. 혹자는 “대부분의 여성들의 성관계는 뇌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24시간 정도 전에 정신적인 유혹을 시작하십시오.” 라고 말합니다. 이는 야한 이야기로부터 침실 청소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의미하므로 스트레스를 받을 일을 없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섹스 중 분수(여자사정..

3. 음핵에 초점을 맞춰 시작합니다.

혹자는 “먼저 음핵을 자극하는 데 초점을 맞추십시오. 혈액을 해당 부위로 가져오고 지스팟 영역을 플레이 할 준비를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4. 그런 다음 지스팟에 압력을 줍니다.

흥분이 되었을 때 가운데 손가락과 약지를 질 안쪽에 몇 인치 삽입하고 질벽 앞쪽에 있는 작은 융기 부분처럼 느껴지는 지스팟을 문지릅니다.

그리고 오랜 시간 동안 그것을 해야 할 것임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당신 터치하고 있는 것은 실제로 요도를 둘러싸고 있는 발기 조직입니다.”라고 혹자는 설명합니다. “그것을 쓰다듬을 때 요도 각도를 방광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그 액체가 배출되기가 훨씬 쉽습니다.” 분출 확률을 높이려면 지스팟을 자극하면서 골반저 근육을 편하게 이완하십시오.


5. 섹스토이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여기서 지스팟 자극이 핵심입니다. “지스팟은 질 내부에서 약 2인치와 1인치 위입니다.”라고 혹자는 말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약간 위쪽으로 휘어진 섹스토이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취향에 맞게 몇 분 동안 따뜻한 물이나 차가운 물에 담근 후에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6. 소변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마십시오.

많은 여성들이 오르가즘에 가까워지면 오줌을 지릴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하지만 지스팟 뒤에 있는 스캐네샘에서 나오는 액체에 의해 이러한 느낌이 촉발됩니다.

그리고 소변이 나오더라도 스트레스를 받지 말라고 혹자는 말합니다. “이미 체액이 많이 들어 있어서 소변이 섞여도 누가 신경 쓸까요? 관계 없습니다.” (그렇지만 필요하면 시작하기 전에 화장실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섹스 중 분수(여자사정..

7. 골반저 근육 조절

혹자는 다음과 같이 하는 것이 골반 근육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감각/압력이 형성되기 시작하면 소변을 보아야 하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이제 골반저 근육을 사용할 때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조이지 말고, 오줌을 내밀 듯이 밀어 내십시오. 연습이 필요하지만 가능합니다.”


8. 잘 안 된다고 하여 자신에게 너무 세게 하지 마십시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이 분출하지 않더라도 자신에게 자비를 베푸는 것이라고 혹자는 말합니다.

처음에 성공하지 못하거나 여러 번 시도한 후에도 성공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긴장 등 몸이 편하지 않을 때, 요도에서 아무것도 나오지 않도록 하는 신체의 자연스러운 반응에 따른 것입니다. 긴장을 풀고 감정을 즐기십시오.

https://playbody.kr/%EC%84%B9%EC%8A%A4%EC%A4%91-%EB%B6%84%EC%88%98-%ED%84%B0%ED%8A%B8%EB%A6%AC%EA%B8%B0-8%EB%8B%A8%EA%B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