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09

[오늘의미션] 부동산 매매 및 소액투자 시, 호구방지 꿀팁


BY 사교계여우 2018-12-06


부동산 매매 및 소액투자 시, 1년치 월세 사수하는 호구방지 꿀팁입니다.


부동산 매매 및 소액투자 갭투자로 몇년동안 몇억씩 벌었다는 분들을 듣거나 보신적이 있으시지요?
가슴이 벌렁벌렁 거리지 않나요?
여태껏 부동산 관련된 여러가지 책을 읽어보았지만 아직까지 명확한 이론이 적립이 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투자라는 것은 내가 생각할때 비용을 투자해서 더 큰 수익을 얻는 것을 의미하지만 리스크는 분명히 있거든요.

사실 저 호구될 뻔 했어요. 1년치 월세를 눈앞에서 홀라당 발라당 날릴뻔했다는 ㅠㅠ
그 호구의 길로 들어 갔다면 1년치 월세이상을 공중부양 시키는 그런 멍충한 짓을 할 뻔? 했더라구요.

부동산 매매, 소액투자, 갭투자 좀 하려는 초보투자자는 별 준비없이, 아니 방송 몇번 듣고 강의 몇번 들으면 부동산 매매 및 소액투자 갭투자 똑똑이 되는줄 알고..ㅋㅋ 무작정...부동산 고고싱~

때는 지난 6월쯤부터 부동산 공부를 시작했어요. 
시작하고 강사님들의 오를지역을 보는 방법 및 부동산 투자에 대한 마음가짐 등 구매만 잘 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 팔기도 잘해야 해서 팔기 좋은 시점 등을 배웠어요.  
그러면서 부동산에 입문을 했지요.

하지만, 매일같이 강의장을 갈 수있는 것도 아니고 매일 신문란 경제란을 다 파해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부알못(부동산알지도못하는)인 저는 부동산에 관한 관심을 놓지 않기 위해 팟캐스트 방송을 많이 이용했어요.
출퇴근시 차에서 많이 들었어요. 방송의 질이 어마어마 하던데요.
그 중 [부동산클라우드]는 지금도 지난 방송들은 청취 가능해요.
지난 부동산 이야기지만 꽤 도움되는  정보들이 많아요.

만약.... 그 때, 그 자리에서 부동산 네이버 매물확인을 하지 않았다면
저는 아마도 500만원이나 더 주고 매일 열심히 일하며 알뜰살뜰 모은 저의 종잣돈을 공중으로 날릴뻔했지만
네이버 부동산 매물 확인코너 덕분에 부동산 매매 소액투자 갭투자 시 호구방지 꿀팁에 1년치 월세까지 챙겼습니다.
돌다리도 두둘겨가며 건너라는 속담이 떠오릅니다.

그외 네이버 부동산 코너만으로도 충분히 부동산 기초공부 관심에서 멀어지지 않게 잘 정비되어 있어요.
지금도 다양한 앱들을 이용하지만 항상 준비를 하거나 공부시작 전에는 네이버 부동산 코너를 자주 보게 되더라구요. 접근성도 중요하네요.






 
[오늘의미션] 부동산 매매 및 소액투자 시, 호구방지 꿀팁
[오늘의미션] 부동산 매매 및 소액투자 시, 호구방지 꿀팁
[오늘의미션] 부동산 매매 및 소액투자 시, 호구방지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