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팽이입니다.
그동안 저의 글을 열심히 읽어주신 많은 분들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미흡하고도 미흡한 저의 글이 여러분들이 태그를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오늘 여기서 미흡한 저의 글의 연재를 마치려 합니다.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은 분들을 알게 되어 정말 감사했었습니다. 저도 실은 태그를 공부하는 사람중의 하나 입니다.
여기저기 사이트에서 공부를 하다가 너무도 하나도 모르는 왕초보자님을 대상으로 조금이나마 나의 글이 도움이 되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에서 글을 올렸습니다만 나날히 눈부신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신 많은 아줌마들을 보며 저의 미미한 지식의 한계를 이제는 느꼈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많은 공부 하시기 바라며, 저도 계속 태그 공부를 할 예정이오니 다음에 좋은 자리에서 좋은 인연으로 다시 많은 아줌마들을 만나길 기원합니다.
그냥 몇일 여러분을 도와드리려 글을 올렸었습니다만, 막상 그만 두려고 하니 많이 서운하네여.. 더 많이 열심히 공부해서 다음에 또 글을 올리 수 있는 기회가 닿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저의 글을 읽으신 분은 태그의 기본은 습득한 거라 말할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글이나 음악 올리기 등 기본 습득에서 벗어나 이제는 그걸 여러분들께서도 여러분의 홈페이지를 만들어 활용해 보심이 어떨가 싶네요.. 저도 홈페이지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
아줌마에서의 만남은 계속 될 예정이니, 너무 서운해 마십시오.
(큭큭, 나만의 생각인가?)
여튼 모든 아줌마닷컴 회원 여러분 좋은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