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0

한 마디 말보다 더 좋을 수 있는 선물......


BY 웹서퍼 2000-06-07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과 안녕을 위해 제가 그 동안 웹서핑을 하면서 느낀 점을 허심탄회하게 말씀 올릴까 합니다.
그 동안 수만은 쇼핑몰이 생겼고 저도 여러 곳을 서핑하여 보았지만...
정말 너무들 하던군요...
가격이 싼 것 같아서 주문서를 작성하다가 말이죠...
무료배송이라고 생각하고 작성을 하는데 실은 유료배송이라서 상품을 구입하는데 여러번 망설였습니다.
생각해보니 유료배송이라 가격이 싼 것도 아니고 또 회원을 등록을 해야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는 싸이트는 정말 돌겠더군요...
기껏 회원등록을 마치고 상품을 구입할려고 하는데 유료배송이라 가격도 다른 쇼핑몰과 마찬가지이고요..... 배송기간도 길고....
상품을 인도 받는데 1주일은 기본이더군요...
여러 네티즌들은 어떻게 생각을 하고 계십니까??
정말로 인터넷 쇼핑몰에 만족을 하십니까?
한 예로 제가 책을 구입한 일화를 소개할까 합니다.
★ 예) 본인은 얼마전 인터넷 쇼핑몰에서 책을 한 권 구입하였습니다.
그리고 여러 싸이트를 돌아보다가 가장 싼 곳이라고 생각하고 들어갔습니다.
정말 싸더군요. 다른 싸이트보다 2500원(책 값은 소비자가 25000원, 판매가 19500원) 정도 싸고, 배송기간도 3일 이내라고 했습니다.
단! 공휴일이 끼었을 때, 섬지방은 제외라고 써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문서를 작성을 거의 다해 가는데 갑자기 유료배송이 나오는 것이 었습니다.
기껏 주문서를 작성했는데... 유료배송이라니... 잠시 생각을 하다가 지금까지 주문서를 작성한 시간과 노력이 아까워 그냥 주문을 하였습니다.
따지고 보면 배송료를 더하니까 책 값은 결코 싼 것이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비쌀 수도 있었습니다. 또한 배송기간도 너무나 길었습니다.
3일 이내가 아니라 한 10일 정도 기다렸습니다... 정말 기가 막히더군요.
이렇게 소비자에게는 자신들의 싸이트가 가장 싸니 최고의 서비스니 하면서 얄팍한 상술로 소비자를 우롱하다니 정말 울분이 터집니다.
※ 네티즌 여러분 인터넷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입하실땐 말이죠....
1. 구입할 상품을 마음속으로 정한다.
2. 인터넷에 들어가서 여러 싸이트를 돌아다니며 가격을 채크한다.(물론 배송료관계(유료냐 무료냐)나 배송기간등을 채크한다.
3. 가장 가격이 싸고 배송이 괜찮은 싸이트에서 주문서를 정확히 읽은 후 작성한다.
위의 예(저의 경험담)에서처럼 하시면 좋은 상품을 좋은 가격에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저의 조카에게 어린이날 선물로 장난감을 선물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배송료도 무료이고 가격도 저렴한 사이트를 발견했어요.. 그래서 여러분에게 장난감을 사실 땐 본인은 꼭 이곳을 권유하고 싶더군요. 와우토이즈(http://www.wowtoys.co.kr).
어제 주문을 하고 카드로 처리를 하였더니 바로 오늘 받았습니다. 정말 번개 배송이더군요..하하*~_^*.
네티즌 여러분도 장난감을 구입하실 땐 꼭 들여보세요... 시간 낭비하지 않을 겁니다.
인터넷 쇼핑은 움직이는 거야!!.........여러분 달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