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년도 대우실업에서 같이 근무했던 친구 정기숙 생각나니? 김정숙이야 항상 같이 다녀 사람들이 동성애하냐고 했잖니? 보고싶고, 궁금하다 . 이글을 본다면 연락아나 해주라 결혼해서 잘 살고 있겠지? 세종대학교에 들어갔다는 소식은 듣고 그다음엔 연락이 되질않았 지 너는 나 궁금하지않니? 어서 연락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