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34

마음이 예쁘고 유머스러운 홍춘보세요.


BY 상큼녀 2000-09-18


홍춘님 안녕?..*^^*...^}{^
재미있고 우스운 글 많이 써 주어서 넘 기분이 좋구먼.
아이고 우째 그리 재밌게 쓰는거여.
나도 한자락 쓰는구만 홍춘은 못따라가겠당.
근데 왜 이시간에 갑자기 홍춘생각이 나는거여..나두몰러.
홍춘...건강하게 잘지내..또 생각나믄 올껴. 안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