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진언냐 보기가 넘 힘들다. 어디로 갔남. 음..사십대방에 잠수중이라고 썼던데 넘 그러면 우리덜 섭하쥐. 세진언냐 보고싶으니깐 빨리 나와서 글 써줘유.안나오면 쳐들 어간당....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