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86

40대 아지트의 정기모임 날입니다.


BY 오즈 2000-11-28






40대 아지트의 정기모임 날입니다.보고싶은 쵸코님..안녕하세요. 화요일입니다.

쵸코님..쵸코니임... 오늘은 40대방의 두번째 정기모임날입니다.

그동안 아줌마에서 만났던 보고싶은 여러분들을 실제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여러번 보아서 익히 얼굴을 알고 있는 분들도 있고..또 첨보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상상만 했던 얼굴들을 실제로 만나게 되는 설레임...

그리고 몇달만에 다시 보게 되는 반가운 얼굴들...

비록 한두번의 만남이라해도 사이버공간에서 만난 컴친구들이

오랜 친구처럼 느껴지는 이유는 무엇때문일까요...

말보다는 생각을 먼저 나누고, 모습보다는 마음을 먼저 보여서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어쨌거나... 전국각지에서 몇시간의

만남을 위하여 모일 것입니다. 멀리서 오시는 분들은 아침일찍부터

서둘러야겠고..돌아가는 길도 멀겠지요. 인천에서도 여러분들이

함께 가게 되겠습니다. 쵸코님이 일하는 사무실은 우리가 오늘 모이는

장소와 가까운 곳에 있으니 쉽게 참석을 할수 있겠네요.

모임 덕분에 쵸코님의 얼굴을 한번 더 볼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쵸코님...그럼 오전시간 잘 보내고서..약속시간 약속장소에서 만나요.

좋은 하루가 되기를 기대하면서.....이만 안녕.

40대 아지트의 정기모임 날입니다.40대 아지트의 정기모임 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