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90

백지영씨 힘내세요


BY 화난 사람 2000-11-28

자기들은 뭐가 잘났는가?
도대체 언제 까지 이런 한심한 작태들이 돌아다니는가?
남의 눈에 눈물 흘리면 자기눈엔 피눈물 난다는말도 못들었단 말인가
연예인이면 사랑하는사람과의 어떤관계도 하지 말란 법인는가?
그것이 죄가 된다면 나도 죄인이다
더이상 이런일로인해 누군가가 매장당하고 상처받고 마음 아픈일이 있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연예인들도 인간이다 더이상 이상한 상상들은 안하면 좋겟다 정말 안타까운 마음으로 이글을 적어본다
백지영씨도 과감하게 대처 했으면 한다
이런 비디오가 나오면 왜 여자만 희생양이 되어야 하나
이런 것들이 나오는 자체가 한심하다고 생각 된다
그런것 볼시간있으면 경제에나 눈을 좀 돌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