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52

[응답]유아용카시트 써 보신분...


BY anbang11 2000-12-04

----------------------------------------- lms1309님의 글입니다 15개월된 쌍둥이를 둔 엄마입니다. 일 때문에 쌍둥이들을 놀이방에 보내야하는데 유아용 카시트를 이용해서 데리고 다니려고 하는데 괜찮을런지 걱정입니다. 아이들이 가만히 앉아 있을지.. 써 보신분들 조언 좀 부탁합니다. 참고로 집에서 놀이방까지는 20분 걸리고요. 그리고 유아용 카시트 어디서 싸게 살수 있는지 아시는분? 중고도 괜찮고요. ----------------------------------------- 저는 22개월과 3개월된 두아이의 엄마입니다. 첫아이를 낳고 바로 아이를 낳을 생각으로 첫아이를 8개월때부터 서서히 카시트를 사용했읍니다. 처음에는 아이에게 너무나 미안한 마음에 잠깐씩 앉히곤 했는데 점차 익숙해 지면서 서너시간은 앉아서 이동하더군요. 지금은 아이에게나 저에게나 서로 편하고 안전하더군요. 그리구요 제가 카시트를 8개월때부터 시작한것이 주위에서 늦게 앉히면 아이가 앉지 않을려고 한다고해서 그랬읍니다. 그러니 구입하시기전에 가까운분에게 빌려서 사용해보고 구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