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76

마음과마음


BY 해맘 2001-02-13

우리시동생을소개할까합니다
대구에살고있어며키는175고요몸무게는조금부한스타일입니다
컴퓨터쪽의외국인회사에근무하고있으며월수입은?4년제대학을졸업한..
원하는여성은맞벌이를할수있는여성을원하고요좀싹싹한스타일..
키는너무적거나너무크지않는27세전후의여성이면좋겠어요
우리시동생의나이는31살의돼지띠입니다
성격은과묵..자상함..남자치고는괜찮은성격의소유자입니다
3형제의막내랍니다부모님은두분다계시고요
화목한가정의막내..
메일주세요
중매한번하고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