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00

부업이 하고 싶으신가요?


BY 넷티 2001-03-09

자....자알 들으세요.
국가에서 글쎄
교통위반허는 차들의 현장을 덮친 사진만 가져오면
장당 3000원 씩이나 준다네요.

성능 좋은 카메라만 한대 준비하시고
집에서 가까운 위반하기 좋은 목좋은 자리를 하나
물색해 두시기만 하면......흐흐흐
국고의 돈이 아줌니의 것이 되는것입니다.

아니지.....사진을 박아야쥐.....

어케...박냐믄요.
일단.....차의 번호판이 확실하게 찍힌
위반 장면만 잡으면 됩니다.

하루 ....열건만 찍어두......걍.....90만원...
이왕 ...하시는거.....하루 30건은 하쇼셔.

울 나라 사람들 ....위반을 밥먹듯 잘하는 민족이라
뭐.....그리 어려울것도 없을꺼에요.
실수로 남편차를 찍지는 마쇼셔.

자세한 문의는 동사무소 라든가....경찰서라든가...구청이라든가...
나두 잘 모르니...알아보시구
당장....시작들 허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