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보험!
그것은 분명히 우리 국민들을 위한 복지 정책중에서 어쩌면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아닌가 생각되어 집니다.
그것의 존재 이유는 국민의 건강 다시 말해서 국민을 위해서이지요. 하지만 요즘의 의료보험은 누구를 위해 존재하고 있는 것일까요?
정답을 아시는분 손 들어보세요.
맞습니다.
의사들을 위해서 존재하고 있는것이나 다름 없습니다.
의사들이 뭡니까?
옛날 같으면 중인 계급으로 상놈이나 다름 없는 것들이
히포크라테스의 생명존중과 봉사라는 본연의 임무는 잊어 버리고 국민들을 기만하고 현옥하는 여론 플레이와 기득권을 지키기 위한 진료거부등으로 자신들의 밥그릇만 챙겨 왔습니다.
여러분!
대한민국 의사들 실력있나요?
물론 극극히 일부분의 의사들을 제외한 나머지 의사들은 다 실력이 없다고 보여 집니다.
주부 여러분...우리도 의사할 수 있어요
병원가면 어디어디 아프다..그러니 약조제해달라.
누가 못해요.
약품만 알면 하지..
대부분이 이런식입니다. 의사라면 모름지기 환자가 말을 하지 않아도 진찰을 통해서 환자의 병을 발견해내고 치료할 수 있는 실력이 있어야 하는데..
그런 실력은 없고 국민들의 어려운 살림에 주름을 지게 만들어서 온갖 방법을 동원해서 착취아닌 착취식으로 돈에만 눈이 벌게가지고 골프장이다 뭐다..
자기네들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서 국민들의 건강은 아랑곳하지 않고 데모에만 열중했던 의사들!
한마디로 무식한 것들이예요.
정부도 잘못입니다.
의료보험 제도 자체는 그러니까 의약분업이라는 것은 필요한것만은 틀림없어요.
하지만 그것을 시행하는 목적이 국민을 위한 것이라면 의사들의 눈이 벌건 기득권 지키기에 단호히 대처했어야 해요.
국민의 생명을 볼모로 자신의 본분을 잊고 데모에 참여한 의사들의 의사면허를 평생 정지해버려야 해요.
그런것들이 무슨 국민의 건강을 위해 일하겠습니까?
그런것들이 무슨 히포크라테스의 선서를 생각하겠습니까?
오로지 돈에만 눈이 뒤집혀 국민들의 건강이나 생명은 안중에도 없는 것들 아닙니까?
그리고 의사도 개방해야 합니다.
외국의 선진 의료 서비스를 우리 국민들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정부의 보호로 지금까지 눈이 뻘겋게 돈에만 신경써온 의사들...이젠 더 이상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의료개방을 미뤄서는 안됩니다.
경쟁력이 없는 의사들은 리어커를 끌고 갈치 장사를 하든 아니면 건설 현장에 가서 벽돌을 나르든 현실에 맞는 일을 하도록 해야해요
의대만 나오면 실력이 있든 없는 의사시험에 99.9% 합격하는 나라에 세상에 어디 있습니까?
대한민국 밖에....
정부는 의료보험의 의약분업을 원점으로 돌려야 해요.
그리고 의사들의 의료처방이나 의료행위에 대한 세무감찰이 철두철미하게 이루어져야해요.
대한민국의 의사들은 자신들의 의료사고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의료사고나 나면 그것을 밝히기 위해서 문제를 삼으면 가재는 게편이라고 그것을 조사하는 의사들도 기존 의사들의 편에 서서 의료 지식을 모르는 국민들을 기만하는 행위가 비일비재해요.
힘없고 빽없는 국민은 껌하나만 훔쳐도 감옥에 보내면서 이런 미친것들은 내버려 둔다니까요?
에고 분통터지네...
아직도 늦지 않았어요.
정부는 의약분업을 원상태로 돌려야 해요.
그리고 의료보험 수가도 원래대로 환원시켜야 해요.
그리고 의사들의 수입에 대한 대대적이고 철저한 감시장치를 마련해야 해요.
왜 그런것은 안하나요?
대통령 공약사항이라도 하더라도 어떤 일을 집행하는데에는 분명히 적당한 시기가 있는법이 아닌가요?
난 김대중 대통령을 존경합니다.
대한민국 5000년사에 길이 남을만한 훌륭한 정치 지도자로 우리나라에 계신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의료보험문제만큼은 너무 안이한 판단을 하신것이 아닌가 생각되어 집니다.
국민들은 바라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원하고 있습니다
이런식의 의약분업은 원치 않습니다.
원점으로 환원시켜서 다시 시간을 두고 재검토를 해야한다고 국민들은 바라고 있습니다.
명분도 버리세요.
대통령도 인간인데 다 잘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잘못 집행되고 있는 부분이 있다면 다시 생각할 필요도 있는것이 아닌가요?
그리고 의사들의 수입을 유리알처럼 관리할 수 있는 제도적 장치를 마련해주세요.
무능하고 국민들을 우습게 알고 기득권 지키기에 급급한 의사들의 면허는 평생정지 시켜버리세요.
건설 현장등에서 하루하루 어렵게 살아가는 국민들의 삶과 애환을 알아야해요.
그것들 면허 정지시켜 버리면 뭐하겠습니까?
본떼를 보여줘야 해요.
에고 분통터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