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6

아스라님...감사합니다.


BY 도도 2001-05-14

아스라님...감사합니다.

아스라님....정말 감사합니다. 너무도 다시 읽어보고 싶었던 시였는데.... 어찌보면 다른 사람에게는 하찮은 느낌의 시일지 몰라도.... 저에게는 추억이 깃든 시라서.. 저에게 이시를 보내 주셨던 분과는 비록 긴 인연이 이어지지 않았지만.. 어디에서인가 행복하게 살고 있을꺼라고 마음속으로 항상 생각하고 있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