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63

정말인가여?


BY nemuhee 2001-05-14

요즘 이런 문구들이 많이 뜨는데 정말인가 싶어서여
메일 하나만 읽어도 돈이 생긴다는데 믿을 수 있는 말
인가여
읽을 때마다 귀가 솔깃해서 궁금하내여
정말 돈이 생기나여
그렇게 쉽게 돈을 벌수 있나여
나중에 아무런 부작용같은건 없나여
위험성은 없는 것인지 정말 궁금해여
돈은 벌어야겠고 ??지난 딸이 있으니 어딜 나갈수도 없고
특별한 재주도 없으니 걱정이네여
정말 쉽게 벌수있나여
나중에 하기싫으면 그냥 관두면 되는것인지 알켜주세여
제발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