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57

보내야하나 말아야하나?


BY 갈등하는모 2001-08-09

우리딸 이제5학년.해마다 영어캠프 보내면서도 항상 부족한거같아 유학을 보내고싶어 뉴질랜드나 호주를 많이 알아봤어요. 같이갈생각도 했구요. 그런데 갑자기 제가 일을시작했어요. 돈도 좀벌구요. 그러다보니 일을 포기하고 아이 따라가기가 힘들거 같아 혼자라도 보내고싶은데 제생각만으론 밀어붙이기가 어려워 조언을구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