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75

동전 각집마다 모아두니 경제적으로 매일 만들어내는것 ...큰 나라적 손해임다


BY 아래 읽고서... 2001-08-31

한번쯤 국민적으로 동전모으기를 했으면 좋겠어요
각집마다 쌓아놓고 돌리지않으니 얼마나 낭비인가요?
한번씩 조폐공사에서 방송하지요 동전 집에 쌓아놓으면 나라적으로 얼마나 손해인지....그거 만드느냐 얼마나 많은 돈이 든다고요
전 바로바로 동전지갑만들어 꼭 사용합니다
글구 지폐로 바꿔 하루 2000원씩 저축하고 한달마다 은행가서 저금하죠
아이에게도 동전을 일주일모아 바로 은행가서 저축하게합니다
동전 정말 우습게 큰돈됩니다
조금더 지혜롭게 사용하면 저축도 되고 나라적으로도 도움이 될것 같은데....좀 수고롭지만 집에 쌓아두지마시고 사용하셨으면 해서요^^
모두 좋은 날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