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72

경복 여상을 4회로 졸업한 칭구들아 연락 좀 해다우


BY 5210oh 2001-11-09


안녕 친구들아

경복 여상을 4회로 졸업한 친구들아

지금은 다들 아줌마가 되어 있겠지.....

우리 서로 연락이라도 하고 지내자

경복 여상만 들어도 얼마나 반갑고 그립니.

지나고 보니까 그때의 학창시절이 넘 넘 그립다

나는 오 이순이라고 해

말죽거리의 경복 여상 이제는 이사를 가고....

그럼 연락 좀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