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친구들아 경복 여상을 4회로 졸업한 친구들아 지금은 다들 아줌마가 되어 있겠지..... 우리 서로 연락이라도 하고 지내자 경복 여상만 들어도 얼마나 반갑고 그립니. 지나고 보니까 그때의 학창시절이 넘 넘 그립다 나는 오 이순이라고 해 말죽거리의 경복 여상 이제는 이사를 가고.... 그럼 연락 좀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