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임대아파트 입주하는데요 어떤가 싶어서요 살고 계시는 분 계시면 조언해주세요 하자보수 문제라든가 전세권설정 문제라든가 재정상태라든가 보증금 보호 위한 법이 언제쯤 되는지 제가 넘 횡설수설이죠 그냥 불안해서 그래도 여기에서 많은 조언을 받고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