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80

조언 부탁드립니다.


BY anne9202 2001-12-26

이번에 전문대에 입학할려고 하는데, 지금 고민이 많습니다.
나이는 삼심중반이지요. 아이는 둘이나 있지요.
학교를 다니면 작은애는 어린이집에 맡겨야 하는데..
학교가랴 애 맡기랴 돈도 돈이고 너무 내가 힘에 부칠것 같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고민에 고민만 하고 있어요.
예전에 대학을 졸업했어도 지금와서는 무용지물인지라,
이번에는 적성이며 취업까지 생각을 했는데 평범한 회사원월급으로
전문대를 가고 애둘을 어디에다 보내고..

여러분 3년 죽은샘치고 부딪쳐 볼까요.아니면 다음기회할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지망과는 치기공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