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9

내삶을 눈물로 채워도........


BY rsk007 2002-01-03






⊙내 삶을 눈물로 채워도⊙

      
나훈아
 
.
      
.
  
.
      
난 이제 너를 그리워하지만

 
어쩌다 너를 잊기도 하지 


때로는 너를 미워도 하지만

 
가끔은 눈시울 젖기도 하지 



어쩌면 지금 어딘가 혼자서


나처럼 저 달을 볼지도 몰라
 
      
초저녁 작게 빛나는 저별을

  
나처럼 보면서 울지도 몰라
 

루루루 루루 루루루 루루
 

아마 난 평생을 못잊을 것 같아 
 
 
너를
  
 
.
 
.

.
  
.

.
  
.
            
인연이라는 만남도 있지만

  
숙명이라는 이별도 있지
  
 
우리의 만남이 인연이었다면

  
그 인연 또 한번 너였음 좋겠어
  


어쩌면 우리 언젠가 또다시

  
우연을 핑계로 만날지 몰라
  

     
내 삶의 전부 눈물로 채워도

  
널 기다리면서 살른지 몰라
  

루루루 루루 루루루 루루

 
아마 난 평생을 못잊을 것 같아
  
너를

루루루 루루 루루루 루루

 
아마 난 평생을 못잊을 것 같아

  
너를
  

.
            
루루루 루루 루루루 루루 루루루
  
.
              
루루 루루루 루루 루루루 루루
  

      
아마 난 평생을 못잊을 것 같아 

  
너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