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55
랄락 얼마만이냐?
BY 마포할매 2002-01-03
랄락 그쪽은 구정 쇠쟈?
나는 양력으로 차례 지내고 세배 받고 다 끝 냈다.
그런데 우리 이동네서 얼마만에 만났지?
년말에 그쫏사정은 어떠나?
서울은 말이 않이다 돈 있는 이들이 모이는 백화점만 흥청거릴뿐
새해에는 우리 모두 가진 뜻을 이루어 보자
나는 금년에 아들 졸업하고 취직 하면 장가 보내야 하니
정말로 대사를 치루어야 한다 큰 숫제지!!!!!!!!!!!!!!!!!!!!!!